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진살색 후기

작성자 kj****(ip:)

작성일 2020-11-07

조회 8161

평점 5점  

추천 34 추천하기

내용



키 : 177cm
몸무게 : 60kg
하의사이즈 : 66
스타킹 착용색상 : 진살색
스타킹 착용사이즈 : 4

착용후기 :

오랜만에 착용후기를 남기네요.

요 아이는 진살색을 데려 왔어요! 날씨도 추워지구 스커트에 스타킹을 신을 일이 많아지다 보니 데일리 스타킹으로 신어줄 아이를 찾다가 요걸로 결정!
사실 세실리아 제품 중 제일 좋아하는 제품은 Eterno20 제품이지만 아무래도 가을 넘어 겨울로 가는 계절에 신기에는 너무 얇다보니...ㅎㅎ

전 압박스타킹을 그리 좋아 하는 편은 아니에요. 대개 압박스타킹은 너무 티가 난달까? 딱 봐도 나 압박스타킹이요!! 하거든요.
그래도 사무실에서 앉아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다리가 붓기도 하고 해서 그런 의료용 등급의 압박스타킹 대신 생활 압박 스타킹을 가끔 신기도 해요.

대표적인게 아마 군제 바디쉐이프 제품인데 제품은 좋지만 아무래도 동양인 체형에 맞춰 나온 제품이다 보니 저한테는 좀 짧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이 이 제품을 한번 신어 봤는데 결론은 대만족입니다.

우선 이 제품은 3단계 압박 설계가 되어 있어요. 발목은 13-15 mmHg 종아리는 10-12 mmHg 허벅지는 5-8 mmHg 로 설계 되어 있어요.
압박의 강도는 사실 그리 높은 편은 아니에요. 군제 바디쉐이프 제품중 가장 약한 압박이 20 mmHg 부터 시작하니까.... 음
완전 짱짱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신었을때 약간의 서포트 함을 느낄 정도는 된답니다. 그리고 하루종일 착용 하였을때 확실히 다리의 피로감이 줄어 들긴 했어요.
붓기도 좀 덜했어요. 그리고 좋은점은 압박스타킹 티가 덜납니당. 일반적인 스타킹과 차이가 그리 나지 않거든요.

에너자이즈 70데니아 원사를 썼다는데 너무 불투명 하지도 않고 너무 비치지도 않는 수준이라 지금 계절에 딱 맞아요.
그리고 발 모양 성형에 뒷꿈치 모양이 딱 잡혀 있어서 발목 들뜸을 방지해줘요. 그래서 딱 붙는 착용감을 느낄수가 있구요.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는거!
내구성은 좀 더 신어봐야 알것 같긴 한데 며칠 신어보니 짱짱한게 오래 신을수 있을것 같긴 하답니다.

다른 색상의 제품도 좀 사서 신어보고 싶어요. ㅎㅎㅎ

첨부파일 L1060327.jpg , L1060333.jpg , L1060325.jpg , L1060329.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BANICATZ

    작성일 2020-11-09

    평점 5점  

    스팸글 정성스런 포토후기 감사드립니다. 만족하신다니 저희도 정말 기쁩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적립금 넣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